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쨍 하고 뽕 뜰 날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라디오스타에 송대관, 박현우, 정경천, 설하윤이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 중이에요!
‘설하윤’의 경우 장윤정, 홍진영을 잇는 차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뜨고 있는 중인데요.
행사 스케쥴도 많아졌지만 특히 군대에서 인기가 교주 급으로 불리고 있다고 해요.
설하윤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장윤정, 홍진영의 성대모사를 뽐내기도 하고,
장윤정과 홍진영의 말투나 제스쳐 등을 완벽하게 재연한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설하윤이 방송 중에 12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고 밝히기도 하는데요.
그녀는 과거에 각종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 했고, 속옷 매장에서는 매니저 제안까지 받은 적이 있었다고 해요.
긴 연습생 생활 동안 갈고 닦은 댄스 실력도 보여 주고요. 라디오스타 설하윤이 어떤 활약을 할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어요!
미스트롯 설하윤의 대해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 몇가지 정보 공유해볼게요!
설하윤 나이는 29세로 1992년 생이랍니다.
워낙 외모가 동안이라 설하윤 나이 생각보다 많다 생각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2016년에 디지털 싱글 신고할거야로 데뷔를 했고요
현재는 T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써 활동을 하고 있어요!
설하윤은 데뷔 전에 2015년 12월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으로 출연해 큰 화재를 모았거든요.
불멸의 연습생으로 출연하게 된게 젤리피쉬엔터테인먼큼 1호 여성 연습생에다가
12년이라는 긴~세월동안 연습생 시절을 보냈기 때문이에요.
거기다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출중한 외모도 한몫 했구요!
데뷔는 2016년에 ‘신고할꺼야’로 했고, 이후에 2017년 4월엔 두번째 싱글 ‘남자는 여자는 귀찮게’ 해로 컴백을 했어요.
2017년 9월엔 세번째 디지털 싱글 ‘콕콕콕’으로이 정식으로 공개 되었구요.
‘콕콕콕’의 경우 박상철의 무조건과 송대관의 네박자를 작곡한 박현진 과 장윤정의 어머나를 편곡한 김정묵의 곡이랍니다.
이후에는 더 유닛에 참가했고 1차 예선을 통과했었죠.
트로트 행사 50개 정도 뛸수 있는 시간을 포기하고 더 유닛에 참가했던건데 1차 예선에서 떨어진거라 좀 안타깝더라구요.
설하윤은 KBS2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OST’인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로 BELL365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구요.
노래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는 힘들고 지치는 삶의 연속이었으나
세월의 따라 흘러온 자신의 인생이 아름다운 것이라는 내용이었는데 진실된 목소리로 희망을 담아내어 화재가 되었답니다.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는 설하윤이라는 가수를 다시 보게된 노래이기도 한데요.
감동을 선사하고 있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어요.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는 작곡과 편곡에는 작곡가인 정우식이, 피아노 연주는 테이커스의 양경석이 참여 했고요.
최근에는 미스트롯 프로그램에 참여해 재조명을 받는 중이구요~
그래서 미스트롯 설하윤이라는 연관검색어도 눈에 띄죠^^
설하윤의 경우 처음부터 트로트 가수가 되려고 연습생 생활을 한건 아니에요.
연습해왔던건 아이돌 데뷔 였거든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 이후 러브콜이 쏟아졌는데 지금의 대표인 강인석 대표를 만나 트로트에 관한 이야기를 들었다고 해요.
트로트는 모두에게 사랑 받을 수 있고 부모님도 들을 수 있는 노래를 할수 있어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아이돌 데뷔를 접고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게 되었답니다.
설하윤 맥심이라는 연관검색어도 눈에 띄는데요.
설하윤 맥심 연관검색어가 생긴 이유가 한번도 하기 힘든 남성 잡지 맥심 표지 모델을 설하윤은 두번이나 했기 때문이에요.
2018년 3월호 뿐만 아니라 2019년 10월호에도 표지 모델로 설하윤이었답니다.
2018년 3월호가 나왔을때 당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거든요.
차세대 트로트퀸으로 꼽히고 있는 라이징 스타인만큼 이점을 고려해서 2019년 10월 에도 표지모델로 섭외가 된것 같더라구요!
사진을 보다보면 설하윤 몸매가 좋다는걸 많은 분들이 아실텐데요.
키는 167cm 몸무게는 48kg로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도 어찌 이리 마를수 있는지 관리 잘하시는것 같아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설하윤 노출 샷도 있다보니 설하윤 몸매의 대해 이슈가 되는것 같아요.
예전에도 인스타그램 통해서 비키니 사진을 올리기도 했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이슈가 되었기 때문이에요.
설하윤 성형의 관련해서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성형의 대한 질문에 받았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었어요.
설하윤 성형은 코 수술을 했다고 밝혔고, 다른 곳의 대해서는 언급한 적이 없답니다.
설하윤 성형 코만 했는데 지금의 미모인걸 보면 원래 예뻤나봅니다. 부럽네요!
설하윤 성형전 사진만 봐도 지금과 역시 크게 다르지 않고요!
데뷔 초에는 배우 한지민을 닮은 꼴로 주목 받기도 했었어요~
설하윤의 경우 외모로 주목 받은 것보다는 2000년대에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정윤정처럼 실력 받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트로트 뿐만 아니라 발리드 곡에도 도전 해보고 싶고, 춤도 오랜기간 추었기에 댄스곡도 하고 싶다고 하던데,
라이징 스타로 꼽히고 있는 만큼 많은 모습을 방송중에 보여주었으면 좋겠어요!
늘씬한 몸매, 예쁜 얼굴, 거기다 가창력까지 출중하니! 대성할 트로스 스타인것 같아요~
오랜 시간 연습생 생활을 거친 만큼 잘 되었으면 좋겠다 생각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