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에 여행 간 30대 한국인 여성이 숨진 채 발견
신원을 확인해 보니 구독자가 25만 명이 넘는 인터넷 방송 진행자
시신이 이불에 싸인 채 연못 인근에 놓여져 있었는데, 경찰은 타살 가능성을 열어 두고 수사에 나섰음
사망한 해당 BJ는 아영으로 밝혀졌습니다.
인스타그램 ID는 lovely_ahyeong
25만 팔로워, 장기휴방중 실루엣 모두 일치
캄보디아 사망 사건 관련된 크메르어 기사
https://www.rasmeinews.com/archives/801930
기사 링크고 내용을 번역기에 돌려 보니까
“6월 6일, 2023년, 여성의 살해된 시체가 캄보디아의 중부 지역 중앙강 주에서 발견되었다. 이 시체는 강변에 버려져 있었고, 다음과 같은 사건에 대한 수사가 이루어졌다.
국가경찰청 총경 유 네스 삼부장관과 삼부장관 훈 몬 니 로트, 그리고 부장관 헴 부나는 각각 조사를 이끌었으며, 중부 지역과 프놈펜시에 있는 여러 경찰국과 함께 이 사건에 대해 수사하였다. 이 과정에서 2명의 용의자가 체포되었으며, 이들은 클리닉의 소유자이다. 첫 번째 용의자는 30세의 남성 LAI WENSHAO이며, 두 번째 용의자는 39세의 여성 CAI HUIJUAN이다. 피해자는 33세의 한국 여성인 BYIN A YEON이다.
사건은 2023년 6월 4일, 5시 54분에 발생했다. 피해자인 BYIN A YEONG은 클리닉에 도착하여, 그곳에서 이 세 블록의 SHENG LI YAN SHUI를 주입받았다. 그 후 피해자는 곧바로 사망하였다.
그 후, 클리닉 소유주는 피해자의 시체를 포장하여 2007년식 토요타 프리우스에 싣고, 프놈펜의 본관에서 출발하여 국도 2호선을 따라 가던 중, 중앙강 주에 있는 카메롱 마을에 있는 그릇에 시체를 버렸다.
현재, 범죄 수사본부는 이 사건에 대한 수사를 계속하고 있으며, 두 명의 용의자를 프놈펜 주재판소에 송치하였다.”
캄보디아에서 사망한 여캠이 3달 전에 남긴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