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로제 열애설이 한때 나돌았는데요 2019년 9월 16일, 한 유출된 CCTV 사진에서 정국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짧은 금발 머리 여성과 백허그하는 듯한 모습이라서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거제도 정국’, ‘거제도 열애’등의 검색어가 1, 2위 등 상위권을 차지 하였습니다.
정국이 아니라 주장하다가 남연갤에서 해쉬스완이라 퍼뜨렸고 해쉬스완이라 생각한 일부 정국의 팬들은 해쉬스완이 부정했음에도 악플 공격을 했습니다. 해쉬스완 인스타에 악플로 박제 되었던 바람들은 모두 트위터 계정이었고 심지어 아직까지 그 사건을 가지고 물고 늘어뜨리고 있습니다.
정국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통해 정국의 열애설은 타투샵 지인 등과의 식사일 뿐이라면서 법정 대응을 예고했고, 정국과 그 타투이스트도 열애를 부인했습니다. 2019년 12월 2일, 거제경찰서에서 CCTV 사진을 유출한 거제 시내 노래방 관계자 2명을 지난달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언제인지는 정확히 알수없지만방탄소년의 정국과 블랙핑크에 정국 로제가 열애설이 난적이 있습니다. 제가 정국이 왠만한 영상은 다 보는데 그래서 정국 로제양이랑 엮는 영상도 다 봅니다. 딱히 접점은 없고 팀내 포지션이라던가 정국이가 예전에 말했던 이상형이라던가 (키 168에 피부 하얗고 노래 잘하고 착하고)이런 조건들이 너무 잘 맞다 보니 팬들끼리 엮는것 같습니다. 정국이 원래 열애설이 많이 나서 별로 심각하게 받아드리실 필요는 없을것같습니다.
해외 유튜브를 보면 위 처럼 비슷한 구도로 사진을 찍거나 비슷한 옷, 팔찌등을 차고 나오는 것을 예로드는데요 아직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순전히 우연일 수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