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이 그의 매니저와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에 등장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방송이 나오기 전에 제작진이 양동근과 양동근 매니저의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힙~하게 차려입은 양동근과 포스가 있는 매니저의 모습이 범상치 않아 보이더라구요!
매니저는 양동근과 함께라서 너무 행복하다라고 찬양을 하는데
매니저가 왜 양동근을 그리 찬양을 하는지 둘의 관계를 아시면 알게 되실거에요~
방송중에 일정을 모두 마친 양동근이 급하게 어디론가 향하는데
바로 아이들을 늦지 않게 학원에 데려다 주기 위함이더라구요!
이동하는 동안 능숙하게 아이들을 케어 해주는데 모습이 좀 놀라워요.
그리고 아내를 여왕님이라고 칭하는거보면 애처가 면모를 보여주기도 하고요!
양동근 매니저의 경우 기러기 아빠인데요. 그래서 주부 9단 살림남 면모가 있답니다.
양동근 매니저는 꼼꼼하게 장을 보고, 알뜰하게 포인트도 챙기구요!
양동근 매니저는 두 아이의 아빠이고요. 힙합 꿈나무이압니다.
매니저가 모든 아빠들에게 힘내라는 메세지를 담은 노래를 방송 중에 공개하기도 한답니다.
매니저의 랩을 들은 한국 힙합계의 레전드인 양동근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구요!
양동근은 그동안 방송에 자주 보이지 않다가 슈가맨을 통해서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었는데요.
슈가맨에 나와서 그가 말하기론 세아이의 아빠가 되다보니
결혼 후에 아무래도 육아쪽에 포커스를 맞추다보니 가수 활동을 전념하기 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음반을 내지 않은건 아니지만 세 아이의 아빠로써 예전만큼 직설적으로 가사를 내뱉지 못하다보니 음반이 잘 안팔리기도 했다고 해요.
오랜만에 나온만큼 그가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 양동근의 대한 정보 쭉 적어볼게요~!
양동근 나이는 42세에요. 1979년 생으로 양동근 나이도 꽤 많이 먹어서 놀랐네요^^;
양동근 나이가 든 만큼 저도 그만큼 나이가 들긴 했지만요 ㅠㅠ
양동근은 배우로써도 활동을 하고 있지만 힙합씬에서도 전설적인 존재에요.
한 분야에서 성공하기도 힘든데 그는 연기, 힙합 모두 잘하는거보면 그의 끼가 다분하다는걸 느낄 수 있죠.
2000년대 초반때 그의 인기는 어느정도 였냐면,
박경림이 말하기론 연기적으로 봤을때 대단했다면서 송중기씨, 유아인씨, 박보검씨, 정해인씨 다 합친거만큼 인기가 엄청났다고 해요.
당시 세월을 보내온 이로써 이말에 어느정도 공감이 되더라구요.
신들린 연기 뿐만 아니라 어눌한 말투와 전혀 다른 댄스실력과 가수로써 큰 사랑을 받았거든요!
그는 1987년 KBS 드라마 탑리로 데뷔를 했어요.
9살 때부터 아역 연기를 해왔고, 지금도 A급 연기자로써 활동하고 있어요.
9살 때 오디션 신문광고를 보고 엄마가 졸라서 아역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연기자로 발을 들이게 되었죠.
1987년에 탑리로 데뷔를 했고, 서울 뚝배기, 형에 출연을 하면서 아역 연기자로써 유명세를 탔답니다.
능숙한 연기력을 선보여서 당시에 큰 인기를 얻었지요.
학력은 용인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로 알려져 있는데
연기를 배울 필요가 없어서 그런건지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가수 활동시에는 본인의 이니셜에서 따온 YDG라는 예명을 사용했고,
아프로, 반삭발, 레게머리 등 특이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곤 했지요.
그가 얼굴을 대중들에게 제대로 알리기 시작한건 MBC 시트콤 뉴 논스톱 이었는데요.
이 당시에 아프로 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었어요.
네 멋대로 해라, 바람의 파이터 등 아역부터 쌓아온 내공을 성인이 되어서도 이어갔답니다.
네 멋대로 해라 고복수 역을 제대로 소화해내어 각종 상을 휩쓸기도 했었답니다.
당시에 힙합세계에선 타이트하고 투박한 래핑, 과하게 라임이 떡칠되어 있는 래핑이 존재했었는데
양동근의 출연 이후부터는 느릿하지만 그루비함이 있으며 유연하고 본인만의 개성이 있는 래퍼들이 많이 등장했답니다.
쇼미더머니 3에 프로듀서로 출연했을때 디보나 정상수는 실력자였지만
다른 우승후보에 밀려서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 그가 뛰어난 안목으로 발굴해내어 대중들이 관심을 받을 수 있게 이끌어줬죠.
1996년에는 Will 이라는 그룹 2기의 멤버로도 활동을 했구요!
1집 Yangdonggeun AKA Madman을 발매했지만 선정적인 곡으로 노골적인 욕설이 많아서 청소년 판매 금지 딱지가 붙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구리뱅뱅과 흔들어의 클린버전을 가지고 방송 활동을 이어 나가게 되었구요.
2집 Travel은 1집과 1.5집보다 높은 완성도를 보여 좋은 평을 받았고,
3집 거울(28청춘 엿봐라)에서는 자신의 기독교 신앙을 드러낸 곡이라 일부에게 반감을 사기도 했지만 음악성은 높게 평가 되었답니다.
4집 But I 드려도 좋은 평가를 받았구요.
랩스타일 면에서는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그는 가사를 흐물흐물하게 웅얼거리는 것 같지만 가만히 듣고 있으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 듣게 되는게 신기하기도 하답니다.
그는 우리나라 힙합 1세대로 활약하고 있는 이센스 뿐만 아니라
빈지노, 타블로, 던밀스, 넉살, 뱃사공 등 수많은 래퍼들의 존경을 받는 레퍼이기도 해요.
양동근 결혼했다는걸 많은 분들이 아실꺼에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었거든요!
양동근 결혼은 2013년도에 소식을 접했고, 양동근 아내인 박가람은 결혼 전 먼저 임신을 했답니다.
양동근 박가람 둘의 열애 기간은 4년 이었고,
양동근 아내 박가람을 처음 만나게 된게 캠패인송 뮤직비디오 촬영때라고 해요.
처음에는 호감이 없었지만 점점 만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양동근의 엉뚱한 매력에 빠지지 않았나 생각 들더라구요.
양동근 아내 박가람 직업도 과거 배우를 활동을 해왔다고 하구요~ 그가 자신의 아내가 개그 동아리 출신이었다 밝히기도 했어요.
그의 아내는 예쁜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고, 나이도 6살이나 차이나는거보면 양동근 능력자 인것 같아요!
양동근 박가람 두 사람 슬하에는 아들과 딸, 총 3명을 두고 있답니다. 이름은 준서, 조이, 실로 이고요!
다둥이 아빠로 등극이 되면서 24시간 육아모드, 생활패턴까지 모두 바뀌었다고 해요.
양동근이 말하기론 세 아이들 모두에게 애정을 쏟고 있지만 둘째딸 조이에게 더 관심이 간다 말하기도 했어요.
이유가 양동근 딸 조이가 질식사건이 있었는데요.
운동기구에 있는 줄이 목에 걸리면서 얼굴이 새파랗게 변할정도로 숨을 쉬지 못했던 긴박한 상황이었다고 해요.
다행이 응급치료로 심폐소생술을 받아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고 지금도 잘 살아가고 있지만
같은 상황이 되었다면 저라도 둘째딸에 더 관심이 가게 될것 같다 생각 들더라구요.
양동근 딸 조이 사진 보면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양동근 박가람 부부 사이에 이혼 위기도 있었는데요.
양동근 아내 박가람이 26세 젊은 나이에 임신을 했기에 산후 우울증도 심하게 왔고
양동근이 육아를 제대로 돌봐주지 못해서 결혼 1년도 채 안되어, 양동근 이혼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다고 해요.
양동근 이혼 이야기가 나올 정도라면 부부 사이가 많이 좋지 않았을텐데,
지금은 그 과정을 이겨내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있답니다~
그가 말하기론 사람들이 본인을 자유로운 영혼, 개성있는 연예인이라고 부르게 되었던게
그 캐릭터를 사람들이 좋게 봐줘서 잘 먹혔다고 하는데 오래 가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었다고 해요.
어린나이에 유명해지다보니 인간적인 성장이 덜 되었고 사회에 적응도 어려웠다고 하고요.
어렸을때부터 혼자 많은걸 해내다보니 상처도 많이 받았을것 같아요.
그가 이유가 있다보니 TV, 영화 등에서 자주 볼수 없다는게 아쉽긴 하지만
좋아하는 배우다보니 자주 얼굴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생각 들더라구요~
좀 특이한 캐릭터이긴 하지만 자신의 삶의 대한 나름의 기준이 있고 철학이 있어보이던데,
잘 살아가는 모습 시청자의 기대에 저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