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즐겨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밥은 먹고 다니냐에 반가운 얼굴 개그맨 정선희씨가 등장을 한데요
정선희는 1992년 SBS 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고 지금은 라디오와 TV 프로그램을 오가며 활약 중이에요.
올해로 데뷔 29년차가 되었는데 상처로 남은 일련의 사건들의 대해서 고백을 하게 된답니다.
10년전에 빚으로 힘든 시절이 있었는데 이때 극단적 선택도 생각을 했다고 해요.
집이 경매로 넘어간 이유가 안재환이 운영하는 술집 때문인데 아파트 담보로 대출을 위한 보증을 섰거든요.
그 당시에 집이 경매에 넘어갔는데 하루 만에 최진실, 이영자 등 정선희와 절친한 연예인들이
2억5천만원의 돈을 보내줘서 문제를 해결했다고 해요!
돈을 모아 준 연예인 가운데는 자신도 경제적 어려움을 겪어 대출을 받아 정선희 어려움을 나눈 사람도 있구요.
그녀를 도와준 동료들을 위해서라도 살아야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었구요.
정선희의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자세히 적어볼게요!
정선희 나이는 49세로 1972년 생이에요.
50대가 다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어서 정선희 나이를 예측할수가 없는데요.
요즘엔 예전보다 더 단아한 느낌이 들어서 보기 좋더라구요.
앞서 말씀드린듯 정선희 직업은 개그우먼이랍니다.
SBS 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는데 개그우먼으로 초창기 활동당시엔 동기들에 비해 인기가 없었어요.
SBS 공채 개그맨임에도 불구하고 MBC 다큐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했는데
이것 때문에 SBS에서도 출연이 더 어려워 졌고요.
KBS에서 이영자와 호흡을 맞추게 되는데 여기서 유행어로 대박이 나게 되지요.
정선희를 검색하게 되면 정선희 남편, 정선희 재혼, 정선희 결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눈에 띄는데요. 이유의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2007년에 탤런트 안재환과 정선희 결혼을 하게 되요.
결혼후 이후에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이때 7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구요.
다른 연예인과 달리 정선희 결혼이 공개가 되면서 더욱 인기를 얻은 케이스죠.
정선희 사건이 좀 많은데요. 가장 큰 정선희 사건 중 하나가 남편인 안재환의 사망사건이었어요.
결혼 10개월 만에 정선희 남편 안재환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을 접한 정선희는 충격에 빠지게 되었고,
설상가상으로 정선희와 고 안재환을 둘러싼 각종 오해와 루머들이 돌기 시작합니다.
안재환 사망의 경우 자살로 밝혀졌는데요. 발견은 9월 10일이었지만, 8월 22일에 사망한것으로 소견이 나와요.
그가 숨진채 발견 되었던 차량 안에는 연소된 연탄 2개와 유서를 통해 일산화탄소 가스 중독에 의한 자살로 결론 지었거든요.
경찰은 두달여 동안 수사를 마치고 최종 결과를 발표했는데,
안재환 사망 이유는 거액의 부채에에 기인한 자살한 것으로 밝혀집니다.
배우 안재환은 사망 사건 전에 ‘국민 여러분 선희에게 잘 해주세요’ 라는 당부와
먼저 세상을 뜨는 자신을 용서해달라며 부모님에게 전한 글을 남겼구요.
정선희 안재환은 혼인 신고를 한 상태가 아니였기에 다양한 루머들이 돌기 시작했는데,
정선희와 안재환이 모두 납치가 되었었는데 정선희가 5억을 내고 먼저 풀려났다는 이야기였어요.
안재환 정선희 결혼을 이어준게 최진실이며,
최진실이 안재환 빛을 받기 위해서 소개시켜준 것이라는 루머가 돌면서 루머로 인해서 최진실까지 자살을 하게 되었죠.
안재환 자살 사건의 경우 당시에 엄청난 논란이 되었고, 최진실 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들까지 큰 영향을 미쳤답니다.
정선희, 최진실, 이영자는 친하기로 유명했기에 안재환 사망, 최진실 자살까지 이슈가 되었죠.
정선희 최진실 연관검색어도 볼수 있는데, 정선희 최진실은 절친한 동료 연예인이었기에
안재환 사망 이후 정선희 곁에서 가장 큰 도움을 준 연예인이 최진실이었어요.
안재환 사망 당시에 최진실은 한걸음에 정선희 집에 달려가 정선희를 위로해줬고
안재환의 장례식 내내 곁에서 정선희를 돌바주었기에
당시에 친한 친구 최진실의 사망소식까지 접했을때 그녀는 큰 충격에 빠진 모습이었거든요.
정선희 최진실은 절친한 친구였기에 최진실 딸 최준희 양과도 각별한 사이를 지금까지 유지를 하고 있답니다.
당시 안재환 누나와 가족들의 발언으로 정선희 사건에 휘말렸으나 최종 결론은 자살로 판결이 나게 되어요.
안재환 누나가 안재환 죽음의 대한 억울함을 호소했었거든요.
조사 결과 안재환 사망이유는 빚이 맞으며, 정선희에게도 3천만원 5천만원을 빌려 갔었고,
채무원금은 30억원, 이자를 합하면 총 채무액이 78억 5천만원 가량의 규모로 추정 되었다고 해요.
직접 번개탄을 구매한 점과 금융권 압수수색, 참고인 진술 등 모두 종합해본 결과 납치와 강금은 없었다고 하구요.
하지만 이미지가 실추하면서 방송 활동이 어려웠어요.
정선희 남편 사망에 이은 최진실 사망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정선희는 방송출연을 하지 않았구요.
정선희는 남편 사망과 관련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루머와 악성 댓글로 고생이 많았어요.
그렇게 방송을 쉬다가 2009년 정선희 라디오 DJ로 복귀를 하면서 지금까지 라디오 진행을 맡고 있구요.
동물의 대한 남다른 사랑을 가지고 있는만큼 동물농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동엽과 완벽한 호흡을 맞추고 있어요.
정선희 사건 이후로 출연을 하지 않다가 2014년부터 다시 출연했으며 현재까지 진행을 맡고 있답니다.
남편을 잃었고, 많은 빚에 시달리며 큰 아픔이 있었을텐데 잘못된 정보로 인해 많은 루머에 휩싸인것 같아 안타깝더라구요.
정선희 재혼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실제로 정선희 재혼을 했다는 정보는 없답니다.
큰 아픔을 견뎌낸 만큼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방송에서 자주 볼수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